품질과 신용으로 인정받는 (주)영일산업/영일무역
(주)영일산업/영일무역의 이름을 건다는 건 책임을 진다는 약속입니다.

라운드 슬링

Round Sling

Polyester Round Sling (폴리에스터 라운드 슬링)
- 폴리에스타(100%)로 제조되어 안전율은 7:1, 6:1, 5:1로 구성되어 있으며 표피는 원통형 튜브식으로 제조됨.
- 10톤 이상의 높은 톤수 표피는 이중 튜브 방식의 표피를 사용하여 보다 견고하고 오래 간다.
슈퍼텍스 및 폴리에스터 슬링 포장상태

- 각종 톤별 포장 상태를 보여줌
- 모든 포장은 수출용 포장과 동일함.
- 품질 보증서 첨부
- 비닐 방수 포장을 함으로써 운반시 오염을 방지하며 취급이 용이하다.
- 밴드에 길이의 표식이 있어 식별이 용이하며 재고 관리시 불편함을 최소화하였다.
- 폴리에스터의 최대 취약점인 습기를 비닐 방수 포장함으로 장기간 보관이 용이하다.
제품 모델 (S마크, CE 인증 모델 / Polyester)

Eye to eye Round Sling (아이형 라운드 슬링)
- 아이타입의 Round Sling은 부드러우면서도 Round Sling의 핵심이라고 할 수 있는 심선에 봉재선이 없어 어떠한 제품도 S마크 규정에 준하는 강성을 지니고 있으며, 몸통부의 소손이 있을 시 저렴한 비용으로 수선 교 체가 용이하다.
- 아이부는 심을 감싸고 있는 표피 1과 제품별 톤수를 나라내어 주는 표피2, 몸통을 감싸고 있는 2중 3중의 표피 로 구성되어 있으면서도 강력하고 부드러운 아이형 라운드 슬링이다.
- 주로 건설 현장의 Tower Crane 및 각종 Cargo Crane에 적합하다.
- 기존의 아이형(eye to eye) Round Sling은 몸통보가 둥근 원형 형태로 이루어져 있어 물체 체결 시 미끄러 지는 단점이 있는데, 이 점을 방지할 수 있도록 Belt Sling 처럼 평면 상태로 표면적을 극대화한 제품으로써 운 반 시 보다 안정적이고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.
제품구성

- 청색 아이부 : 청색 아이부는 심을 전체적으로 감싸고 있는 표피
- 오렌지 몸통부 : 청색 표피를 보호하면서 식별이 용이하도록 되어 있음
- 그레이 톤수 표시부 : 청색 표피를 보호하면서 지정된 톤수의 표시를 나타냄