품질과 신용으로 인정받는 (주)영일산업/영일무역
(주)영일산업/영일무역의 이름을 건다는 건 책임을 진다는 약속입니다.
사업안내

건축사업

DREAM CREATOR

더 높은 하늘을 향해, 더 넓은 세계를 향해 인류에 대한 더 깊은 열정으로 꿈을 실현합니다. 이제 더 큰 미래를 향해 (주)영일산업/영일무역은 또다시 새로운 세계를 건설할 것입니다.

세계 최고로 아름다운 빌딩
심미적 건축물

SPECIAL BUILDING

포트폴리오  

세계 아름다운 빌딩을 시공한 기술력
(주)영일산업/영일무역은 최첨단 공법으로 건축사업 분야에서 공사원가와 건설기간을 단축시키는 첨단 공법 개발과 공간 활용을 극대화 시킬 수 있는 최적의 디자인 설계로 건축 전분야에 걸쳐 다양한 시공경험을 자랑합니다. 특히 구조설계, 최적 설비시스템, 고강도 콘크리트, 양중 등 최첨단 핵심기술과 시공기술 노하우가 필요한 초고층 빌딩분야에서 세계 최고층 ABC타워에서부터 이 빌딩까지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빌딩을 모두 직접 시공함으로써 아름다운 빌딩 분야 세계 톱 클래스 위상을 높여가고 있습니다.

세계 최고로 높은 빌딩
최첨단 건축물

초고층 빌딩1

포트폴리오  

세계 초고층 빌딩을 시공한 기술력
(주)영일산업/영일무역은 최첨단 공법으로 건축사업 분야에서 공사원가와 건설기간을 단축시키는 첨단 공법 개발과 공간 활용을 극대화 시킬 수 있는 최적의 디자인 설계로 건축 전분야에 걸쳐 다양한 시공경험을 자랑합니다. 특히 구조설계, 최적 설비시스템, 고강도 콘크리트, 양중 등 최첨단 핵심기술과 시공기술 노하우가 필요한 초고층 빌딩분야에서 세계 최고층 ABC타워에서부터 이 빌딩까지 세계에서 가장 높은 빌딩 일부를 직접 시공함으로써 초고층 빌딩 분야 세계 톱 클래스 위상을 높여가고 있습니다.